남아샌들 아디다스키즈로 구입했어요
반응형

남아샌들 아디다스키즈로 구입했어요

반응형
728x170

남아 샌들 아디다스 키즈로 구입했어요.

몇일 전까지 세 아이 모두 운동화 신고 다녔는데요.

이젠 도무지 더워서 운동화를 신기지 못하겠더라구요~

그래서 세 아이 (9세남아, 7세여아, 3세남아) 모두 샌들을 새로 구입했는데요.

샌들은 가볍고 고무 질이 좋아야 아이들이 편하게 잘 신더라구요~

또 깔끔한 성격이 아니라면 때가 잘 타지 않는 색상으로 고르시는게 엄마가 편하더군요.

3세 남아 2004년 3월생 140cm 구입했어요~

150cm는 엄청 크더라구요~

[옆모습]

형이 구입한 나이키 샌들 박스 위에 올려두고 찍은거예요ㅎㅎ

[뒷모습]

140cm라 사이즈가 되게 작은데 사진으로는 좀 크고 길게 보이네요^^

구입하고도 후회가 안되는 샌들이네요.

남아 샌들 구입하시는 맘님들께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