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해소 스트레스 푸는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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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레스 해소 스트레스 푸는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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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레스 관리 스트레스 감소시키는 법

스트레스가 만병의 원인이란 말이 예전에는 그저 즐겁게 살라는 말인 줄 알았습니다.

그러나 본인이 직접 우울증과 공황장애 등 신경정신과의 여러 신경증을 10년 이상 겪어보니

스트레스가 만병의 근원이라는 말이 틀린 말이 아니란 것을 뼈저리게 깨닫게 되었습니다.

적당한 스트레스는 우리 몸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지만 지나친 스트레스는 정신과 육체의 기능을 망가트립니다.

우리는 평소 스트레스를 잘 관리하여 정신 건강하게 유지 할 때 몸의 건강과 행복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스트레스와 우울증 감소에 효과적인 방법을 소개합니다.

안면 피드백 효과: 연필을 입에 물고 의도적으로 웃는 입 모양을 연출하여

코미디 프로나 만화책을 봄으로써 스트레스와 우울증을 감소시키는 방법입니다.

우리의 뇌는 의도적으로 웃는 얼굴을 만들어도 근육의 움직임이 뇌로 전달되어

우리가 웃고 있다고 생각해 그에 맞는 호르몬을 분비시켜 기분을 좋아지게 합니다.

활짝 웃는 입 모양이 클수록 스트레스 호르몬이 작게 분비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시거나 우울한 기분이 든다면 지금 바로 연필을 꺼내어 스트레스를 해소시켜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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