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와 간기능 회복 면역력에 좋은 음식인 비트를 넣어 야채피클 만드는 방법
반응형

오이와 간기능 회복 면역력에 좋은 음식인 비트를 넣어 야채피클 만드는 방법

반응형
728x170

오이와 간기능 회복 면역력에 좋은 음식인 레드비트를 넣어 야채피클 만드는 방법

오이 철이라 오이를 이용한 음식 많이 만드실 텐데요.

저도 오이 철을 이용해 아이들과 함께 먹으려고

면역력에 좋은 레드 비트와 오미자 진액을 넣어 야채피클을 담았어요.

색상도 예쁘고 맛도 상큼 달곰해서 아이들도 잘 먹네요.

야채는 오이 당근 양배추(흰색, 적색) 레드비트 파프리카 넣었는데요

그냥 오이만 넣고 해도 되고 집에 있는 야채들 편리하게 있는 데로 사용하시면 되겠어요.

오이는 바닥에 깔려서 안 보이네요.

레드비트의 효능은 죽은 간도 살릴 정도로 간 기능 회복에 좋은 음식으로

 만성피로를 겪는 분들이 드시면

면역력 회복에 매우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물:식초:설탕 =2:1:1로 배합했고요

피클링 스파이스는 근처에 팔지 않아서 대신 후추를 조금 넣고 월계수 잎을 넣어 팔팔 끓여주었어요.

팔팔 끓인 후 뜨거운 상태일 때 야채를 넣어주세요.

그래야 야채가 아삭아삭하거든요.

또 면역력 증강에 좋은 오미자 진액을 넣어주었어요

레몬은 한 개를 다 넣으니 너무 시더라고요~

한두 조각만 넣었어야 했어요.

색상이 매우 예쁜데 사진이 잘 잡히지 않았네요.

야채가 한숨 죽어서 통에 옮겨 담았어요

투명 유리병에 한 병씩 담아서 선물로도 좋더라고요^^

오이 철 오이 많이 드세요

오이 야채 피클 포스팅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