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래 빨리 말리는법
반응형

빨래 빨리 말리는법

반응형
728x170

빨래 빨리 말리는 방법

추석이 코 앞으로 다가오니 무더위가 한 풀 꺾이고 바람이 시원하게 부는데요

적절하게 햇빝이 비춰주고 바람까지 불어주니 빨래하기 좋은 날씨네요~^^

그래서 오늘은 빨래를 말릴 때 더 빨리 마르도록 빨래 너는 방법 소개합니다.

 

1) 아이옷은 세탁소 옷걸이를 사진처럼 휘어서 널어주면 통풍이 잘 되어 빨래가 더욱 빨리 마릅니다.

 

 

2) 어른 티셔츠를 말릴때는 세탁소 옷걸이에 다 먹은 테이크아웃 커피잔을 끼우시거나 페트병을 끼워주면 통풍이 더욱 잘 되어 티셔츠가 빨리 마릅니다.

테이크 아웃 커피잔은 하단에 일자로 칼집을 넣어주고 끼우시면 되구요.

페트병을 사용하실때는 입이 닿는 입구쪽을 옷걸이에 끼우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 커피잔을 이용해 티셔츠를 말리는 모습

 

 

3) 긴 바지를 말릴때는 세탁소 옷걸이를 십자모양으로 만들어 널어주면 통풍이 잘 되어 바지가 더욱 잘 마릅니다.

 

 

※세탁소 옷걸이가 없는 경우 양말 건조대를 활용해서 긴바지를 널어주셔도 됩니다.

4) 양말 건조대에 빨래를 말릴때는 바깥에 얇은것을 널어주고 안쪽에 두꺼운 것을 널어주면 통풍이 잘 되어 건조대의 빨래가 더욱 잘 마릅니다.

 

 

5) 운동화를 말릴때는 사진처럼 세탁소 옷걸이를 구부려 신발을 말립니다.

※ 이 방법 외 신발 말리는 방법은 신문지 위에 빈 맥주병을 세워두고 신발을 끼워 말리면 신문지와 맥주병이 열을 흡수하여 운동화가 더욱 빨리 마릅니다.

 

 

6) 건조대에 빨래를 널 때는 바깥쪽에 얇고 짧은 빨래를 널어야 통풍이 잘 되며 길고 짧은것을 반복해서 널어주시면 더욱 빨래가 잘 마릅니다.

 

 

7) 요즘처럼 바람이 많이 불때는 옷걸이에 노란 고무줄을 묶어두면 미끄럼이 방지되어 옷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이상 빨래 빨리 말리는 방법이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