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식수술 검사후기 울산굿모닝안과에서 라식수술 받았어요~
반응형

라식수술 검사후기 울산굿모닝안과에서 라식수술 받았어요~

반응형
728x170

라식수술 검사후기 울산굿모닝안과에서 라식수술 받았어요~

제가 라식 수술을 받고 3일 후 뒤 이어서 신랑도 라식 수술을 받았는데요~

포스팅을 적는 오늘이 제가 라식 수술 받은지 10일이 되었습니다.

아직은 수술한 눈이 다 회복이 되지 않아서 눈에 건조함이 있긴하지만...

지긋지긋한 안경과 렌즈에서 벗어나니 매우 매우 편하고 행.복.하.다~^^ 가 연신 나옵니다.

라식수술후기에 대해 포스팅을 하기 앞서 수술 전 어떤 검사를 받게 되는지와 주의할 점에 대해서도 궁굼하실분이 계

실 듯 싶어 검사후기 포스팅을 적습니다.

제가 수술을 받은 병원은 울산 굿모닝안과입니다. 라식수술이 울산에서 처음 도입된 곳인데요.

이곳에서 수술 받았던 지인을 통해서 병원을 알게되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라식수술 검사를 받으려면 우선 미리 전화로 검사예약을 잡으시고 방문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검사비용은 무료입니다.

병원 위치는 삼산동 현대백화점 맞은편에 있습니다. ▼아래 사진 보면서 설명드릴게요

좌측은 현대백화점 정문이구요.

우측에 빨간 화살표 위치가 병원 위치입니다.

주차장이 건물 지하에 있는지 알았는데 건물 지하에 주차를 못하게 하고 따로 안과 주차장으로 안내를 해 주더군요.

강남약국 화살표 쪽으로 들어가시다가 우측에 보시면 안과 주차장이 나옵니다.

안과에 방문하신 분들이 많아서 차가 많더라구요~

주차장에 차를 주차한 후 관리인 아저씨께 차키를 드리고 병원으로 향했습니다.

이곳에 주차하시면 꼭 주차권 받아서 아저씨 보여드려야합니다.

정면으로 보이는곳이 현대백화점이구요~

빨간 화살표 방향으로 들어가시면 1층에 안경점이 나오고 엘리베이터가 있는데...

2층이 안과이기때문에 저는 계단으로 걸어올라갔습니다.

2층은 안과 진료를 보구요~

3층은 라식상담과 검사 및 수술합니다

검사를 위해서는 3층으로 올라가야합니다.

안과 2층으로 들어가면 진료실인데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더군요.

3층 대기실 사진

예약시간에 맞춰 3층에 올라오시면 첫째로 현재 먹는 약이나 질병은 없는지 렌즈는 어느정도 꼈었는지 등 설문지를

작성하셔야 합니다.

검사시간은 총 1시간 30분가량 걸렸습니다.

검사를 받으러 갈때 주의사항은 하드렌즈인 경우 일주일가량 렌즈를 착용하지 않으셔야 검사를 받으실 수 있구요.

소프트렌즈인 경우는 최소 3~4일은 렌즈를 착용하지 않으셔야지만 검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렌즈를 빼는 이유는 하드렌즈인 경우는 렌즈가 두껍기때문에 각막이 눌리거나 손상이 되어있을 수 있어서라고 하네

요.반면 소프트렌즈는 하드렌즈보다는 각막에 자극이 적어 미착용시간이 3~4일 정도로 잡으시는거구요~

렌즈를 착용하지 않아야 정확한 검사결과가 나오므로 이 점 꼭 참고하셔야 합니다.

설문지 작성 후 바로 검사를 받게 되는데요.

안압부터 각막두께 안구건조 현재 시력상태등 3층에서 이런저런 검사를 받은 후 시신경까지 다 확인해야 한다며 약

을 두 차례 넣으시더라구요~약을 넣고나서는 눈이 뿌옇게 보이더군요.

그 상태로 2층에 가서 또 검사를 하고 의사선생님께도 검사를 받게됩니다.

눈 상태 확인 후 라식이 가능한지 라섹이 가능한지 바로 결과를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저는 각막이 평균이상으로 두꺼워 라식수술을 받을 수 있다기에 라식을 선택했습니다.

이후 수술 날짜와 시간을 잡고 집에 돌아오는데요.

눈이 뿌옇게 보여서 집으로 돌아올때 택시안에서 매우 불편하더라구요~

이 불편함은 집에와서도 3~4시간 이상 갔습니다. ㅠㅠ 그래서 저녁 못 차리고 시켜 먹었네요~

저는 목요일에 검사를 하고 금요일에 수술을 받았는데요.

수술후에는 바로 선글라스를 착용해야 하므로 선글라스가 없으시다면 선글라스를 구입하셔야 합니다.

또 수술 전날은 절대 술을 드시면 안되구요~

병원에서 수술 전 집에서 넣으라고 주신 안약을 안내에 따라 넣으신 후 병원에 방문해야 합니다.

수술날은 아프고 눈을 실눈만 살짝 뜰 수 있어서 집에 혼자 오실 수 없습니다.

꼭 보호자가 오셔서 함께 동행해 주셔야 해요.

그럼 뒤 이어 라식수술후기도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