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상선 피검사 비용 및 울산 갑상선 나비샘 치료후기

갑상선 피검사 비용 및 울산 갑상선 나비샘 치료후기

갑상선 피검사 비용 및 울산 갑상선 나비샘 치료후기

잠을 많이 자도 너무 피곤하여 일상생활을 도저히 할 수 없어 지인들에게 이런 증상을 호소하니 갑상선증상이 의심된다고 해서 지난 8월 19일에 갑상선피검사를 받게 되었습니다.

갑상선이 확실하지 않은상태에서 동네 가정의학과에 방문해 너무 피곤한 증상때문에 갑상선 검사를 받고 싶다고 하니 갑상선으로 병명이 판명되지 않은 상태에서 갑상선이 의심된다는 이유만으로는 건강보험 적용이 안되는 비급여로 갑상선피검사를 할 수 밖에 없다하였습니다.

어쩔 수 없이 비급여로 5만원을 주고 갑상선피검사를 했습니다. (보험 청구도 안됨)

그 결과로 갑상선저하증으로 판명되어 갑상선전문병원인 울산공업탑에 위치한 나비샘 병원을 의사선생님께 추천받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때도 포스팅을 남겨었는데 그때 남긴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글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갑상선 검사비용과 결과 후기 이런 증상 나타나면 꼭 검사받아보세요 [링크]

나비샘 갑상선전문병원에서 갑상선저하증으로 판명되어 약을 두달치 처방받아 복용했으며 갑상선수치가 호전되었는지 다시 병원에 방문해 이번에는 피검사만 받았습니다.

처음 나비샘에 방문했을때에는 피검사말고도 초음파 및 이런저런 검사들을 모두 하였는데 비용이 8만원이 넘게 나왔었고 이번에는 피검사만 하니 3만 몇천원의 비용이 나왔습니다.

결과는 이틀 후에 나옵니다.

갑상선약을 복용하고 예전보다 훨씬 피곤함이 사라졌지만 갑상선에 걸리니 늘 무기력하고 사람이 사람노릇을 못하고 사는구나 싶습니다.

울산 갑상선 병원 공업탑에 위치한 나비샘 방문하실분들을 위해 사진 첨부합니다.

1층은 농협이고 4층이 나비샘 병원이며 4층은 진료및 채혈실로 되어있고 5층은 이런저런 검사를 받는곳입니다.

골다공증 검사도 받을 수 있습니다.

 

병원입구에서 찍어보았습니다.

 

 

병원 내부 사진입니다.

 

그럼 이후 증상들에 대해서도 또 포스팅을 올리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