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 남아 나이키키즈운동화 구매후기
반응형

초등학생 남아 나이키키즈운동화 구매후기

반응형
728x170

초등학생 남아 나이키키즈운동화 구매후기

저희 집 아이들은 운동화를 사러 매장에 가면 항상 나이키 제품의 신발을 고릅니다.

친구들도 다 이거 신어요~라고 말하기도 하고 다이나모프리 시리즈는 딸 아이가 편하다고하여 세번째로 다른 시리즈를 구매해서 신고 있습니다.

초등학교 2학년인 큰 아들은 아래 나이키 다운쉬프터 검은색 신발을 골랐습니다.

구매는 한달 전에 했는데 한달동안 신어보고 후기를 쓰는거라

신발이 오염이 된 상태이니 아래 사진을 보시고 참고 하여주시길 바랍니다.

이 신발을 한달동안 신겨보니 때가 잘 타지도 않을뿐더러 신발 디자인이 무엇보다 세련되게 나와서

봐도봐도 질리지 않아 아이가 매우 만족해 하면 잘 신고 다니고 있습니다.

신발끈을 풀었다 묶었다 하는것이 불편하지 않을까? 생각했었는데

아이는 신발끈을 한번 묶어놓고는 신발을 신을 때

신발끈을 따로 풀었다 묶었다하지 않고 그냥 신었다 벗었다 하기때문에

신발끈때문에 불편함은 전혀 없었습니다.

휴대폰으로 착용샷을 밖에서 찍었더니 잘 나오지 않아서 아쉽습니다.

제가 매장에 가서 나이키키즈운동화를 보니 계속해서 인기중인 제품인

 나이키다이나모프리시리즈와 다운쉬프터 운동화가 가장 예쁘긴 하더군요.

올 10월에 새로 출시 된 나이키다이나모프리 진회색도 예뻐서 저희 셋째 아들도 사서 신기고 있는데

이 신발도 초등학생들도 많이 신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