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들의 구강청결제를 활용한 발각질제거 방법 따라해보니 이 정도야?
반응형

외국인들의 구강청결제를 활용한 발각질제거 방법 따라해보니 이 정도야?

반응형
728x170

외국인들은 어떤 방법으로 발 각질제거를 할까?

젊었을때는 보습을 따로 하지 않아도 발이 참 고왔는데...

30대 중반이 되어가다보니 피부도 푸석푸석해지고 발뒷꿈치도 4계절 내내 각질이 심하게 일어나고 갈라질때도 있더군요.

지금부터라도 잘 관리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외국인들은 어떤 방법으로 발 각질을 제거하는지 알아보니 아래 방법이 벌써 입소문이 나서 많이 퍼졌더군요.

그래서 제가 직접 따라해보았습니다.^^

 

그런데...

재료를 살펴보니 구강청결제가 들어있네요~

오우!! 벌써부터 제 호기심을 자극하는군요~

 

 

그럼 발각질을 제거해 보겠습니다.

 

 

매우 부끄럽지만...

실험 전 저의 발 뒤꿈치 상태입니다.

ㅠ_ㅠ

준비물은 이렇습니다.

▼▼▼▼▼

 

 

구강청결제와...

 

 

식초, 뜨거운 물이 필요합니다.

 

 

대야에 구강청결제 4/1을 넣어줍니다.

그 다음...

 

 

식초 4/1을 넣어줍니다.

 

 

그리고 따뜻한 물 2컵을 넣어줍니다.

 

 

그리고 10분에서~15분간 발을 담그고 있습니다.

10분 경과후...

왼쪽 발바닥을 각질제거제로 문질러줍니다.

 

 

왼쪽발은 각질제거제를 사용한 발이고

오른쪽 발은 아직 문지르지 않은 상태입니다.

양쪽 발을 모두 다 문지른 후 깨끗한 물로 씻어내니...

 

오우!!

이거이 정말 제 발이 맞는지 의심스러울 정도입니다.

마치 아가발처럼 뽀송뽀송 보들보들해졌는데요~

이 상태로 그냥 말리면 다시 허옇게 일어나니 꼭 보습을 해 주셔야 합니다.

구강청결제와 식초를 사용해서 발각질제거를 해보니...

지금 하고난지 1시간 30분 가량이 지났는데도 발이 시~원 합니다.

구강청결제 느낌이 발바닥에서 나네요 ㅋㅋ

그리고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여러분도 집에 구강청결제가 있다면 꼭 해 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