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은두부보관법 이 방법 정말 좋은 아이디어네요
반응형

남은두부보관법 이 방법 정말 좋은 아이디어네요

반응형
728x170

남은두부보관법 이 방법 정말 좋은 아이디어네요^^

두부가 남았을때 일반적으로 보관하는 방법을 보면 소금물에 담가 냉장실에 보관하거나 살짝 데쳐서 냉장실에 보관하는 두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식재료값을 절약하고자 냉장실 보관말고 냉동실에 보관을 해보니 색이 노란해지고 찌개에 넣어보니 푸석푸석해서 맛이 없더라구요~

그런데 한 두달 전쯤에 다음 메인에 남은 두부 보관법이 소개 되었었는데요~

저도 청국장에 두부를 넣고 남아서 방법을 따라해 보았는데 오우 정말 좋은 아이디어를 공유해 주셨구나 무릎을 탁 치게 만들더군요^^

남은두부 보관하는방법 못 보셨던 분들도 참고하시라고 포스팅 적습니다.

 

두부가 요래요래 남았어요~

구입한 팩에 그대로 보관할건데요~

 

 

숟가락에 5초간 열을 가해서~

 

 

열로 지져서 부착해주는 방법이지요^^

숟가락을 가져다 대니 지지직~소리가 나더군요 ㅎㅎ

그럼 깔끔하게 부착되었는지 볼까요?

 

딱 달라붙었네요 ㅋ

이제 남은두부 이렇게 쉽게 보관하시길 바래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