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예쁜마우스패드 만들기
반응형

나만의 예쁜마우스패드 만들기

반응형
728x170

나만의 예쁜마우스패드 만들기

하루종일 컴퓨터 작업을 많이 하다보니 책상을 예쁘게 꾸미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얼마전 노후된 마우스패드를 안 입는 옷을 활용해서 새롭게 꾸며보았다고 포스팅을 올렸었는데요

다이소에 가니 붙이는 패브릭 원단 스티커가 판매하더라구요~

냉큼 구입해와서 바로 꾸며보았는데 함께 볼게요~

 

봄이라서 샤방샤방 꽃무늬 원단을 구입했는데요.^^

다른 종류의 원단도 많더라구요~

사이즈는 A4크기에 가격은 한장에 2천원에 구입했어요

 

 

스티커 안에는 별모양 하트모양 등 도안이 들어있어서 자신이 원하는 도안을 잘라서 사용해도 되는데요.

빈병을 모아두었다가 조미료 통으로 만들어도 예쁘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그럼 함께 붙여볼게요~

 

 

이 전에 부착했던 얼룩말 원단은 떼어버렸어요~

 

 

요로코롬 스티커를 떼어서 부착만 해주면 끝이지요~

 

 

그런데 원단보다 패드가 더 커서 가위로 삐죽 나와있는 가장자리 패드는 잘라버렸어요~

 

어떤가요?

깔끔하지요?

사무실에서 컴퓨터 작업을 많이 하시는 여성분들 책상 꾸미실때 사용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봄이 왔으니 여러분도 샤방샤방 나만의 예쁜마우스패드 만들어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