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모 안경 어울리지 않아 동그란 안경으로 바꿔보았어요(안경구매후기,안경추천)

네모 안경 어울리지 않아 동그란 안경으로 바꿔보았어요(안경구매후기,안경추천)

안경 안 어울리던 제가...안경테 바꾸고 안경 잘 어울린다는 소릴 듣네요 ^^

중학교때부터 안경을 착용했는데요.

연예인처럼 안경을 썼을때 지적이면서 세련된 이미지가 연출된다면, 외출할때도 안경을 착용했겠지만...

전 안경이 매우 안 어울리는 스타일이예요.ㅠ_ㅠ

오죽하면 친동생도 친구들도 하나같이 라식을 권유할 정도로 안경쓰면 찐따가 되어 버리는통에

결막염이 와도...외출할때는 렌즈를 포기할 수가 없었죠.

그런 제가...

안경테를 바꾼 후 안경 잘 어울린다는 소리를 15년?만에...처음!!자주 듣고 있어요.

안경테를 바꾸자고 생각한 이유는 기존에 사용하던 안경 알에 기스가 많이 난것도 있지만...

응답하라 1988에 보라간 쓴 동그란 안경을 보고 예뻐서 바꾸고 싶더라구요.

구입하자마자 안경케이스에 담겨진 상태로도 사진 찍었는데...ㅠ ㅠ 저장이 안되었나보네요.

구입처: 동네 안경점 (정확한 도수와 원하는 스타일의 안경테가 있었다면 인터넷으로 구입했을꺼예요...왜? 인터넷이 싸니까...)

안경테 가격만 12만 8천원

안경알은 3만 5만 7만 고르라고 하셨는데 5만원 짜리 골랐어요.

총 가격이 17만8천원인데 3만 8천원 깍아주셔서 14만원 결제했어요.

참고: 제 인상은 동남아 스타일이라 이목구비가 강한편이며...눈이 크고 쌍껍풀이 짙어요.

원래 착용하던 안경은?

요 네모 뿔테안경인데요.

에고고... 진작 네모 안경 어울리지 않으면 안경테를 바꿔볼것을...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고 네모 안경테만 고집하다보니 안경이 어울리지 않았었네요.

제 딸 아이가 동그란 안경 쓴 모습을 보고는 "엄마 너무 예쁘다 ^^"라고 해 주네요.

신랑은 "안경쓰니 지적여 보인다고 하네요 ^^

그리고 제가 봤을때도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ㅋㅋ;;

그러니  안경이 잘 어울리지 않는다면 안경테를 바꿔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