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에 소개된 아토피에 좋은 음식 알아두기(방울양배추효능,간에좋은음식,면역력에 좋은음식)
반응형

생방송 오늘저녁에 소개된 아토피에 좋은 음식 알아두기(방울양배추효능,간에좋은음식,면역력에 좋은음식)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방송 오늘저녁에 소개된 아토피에 좋은음식 살펴보려 하는데요.

아토피에도 좋은 음식이면서 간 해독이 필요하신 분, 간기능 저하로 인한 만성피로자

위염이나 위궤양 질환을 앓으시는분

암환자분, 당뇨환자에게도 도움이 되는 음식이니 꼭 읽어두시고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토피에 좋은 음식을 소개해 줄 이숙화씨

둘째 딸 아이가 7살부터 아토피가 심했다고 하는데요.

현재는 아토피가 있었던 아이가 맞을까? 싶을정도로 아토피가 씻은듯이 나았다고 합니다.

그녀가 말하는 아토피 완전 퇴출에 좋은음식은?

1) 방울양배추

방울 양배추효능 (정확한 명칭:방울다다기양배추)

항암효과가 있어 암환자들에게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방울양배추는 섬유질이 풍부하고 항염증, 항산화 작용이 매우 뛰어난

슈퍼푸드로 이미 유명하다.큰 양배추에 비해 비타민, 단백질,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당뇨환자에게도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다.

또 지혈작용을 돕는 비타민 c와 비타민 k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 염증으로 인한 출혈인 위궤양,위염 질환의 환자에게 큰 효과가 있

다.이 외 폐암, 대장암, 식도암, 간암 예방효과가 입증되었다.

방울양배추는 10분이상 가열하여야지만 좋은 성분이 흘러나온다고 하니 10분이상 가열하기!!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 죽어가는 간도 살린다는 레드비트

비트는 간 기능 회복에 도움을 주는 음식으로 이미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간 기능이 떨어지면 피로감도 쉽게 느끼고 자고 일어나도 잔것 같지 않은 만성피로를 느끼게 됩니다.

즉 활발한 간 기능으로 회복시켜주는 레드비트는 면역력을 높혀주는데 도움이 된다는 말씀!!

오늘은 아토피에 좋은 음식으로 방울 양배추와 비트를 알아보았는데요.

요리하실때 참고하셔서 우리 아이들 면역력을 높혀주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또 간기능 저하로 매사 피곤하신분들도 비트를 즐겨드시면 도움이 많이 되시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