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원데이 아큐브 착용감 불편하다면 이것 사용해보세요(일회용렌즈추천,일회용렌즈가격)
반응형

[사용후기]원데이 아큐브 착용감 불편하다면 이것 사용해보세요(일회용렌즈추천,일회용렌즈가격)

반응형
728x170

일회용 렌즈 클라렌 원데이 사용후기

일전에 친구가 일회용 렌즈 너무 편하다고 일반렌즈 착용하는 제게 권해 주길레...

원데이 아큐브를 한달치 구입해서 착용해 보았는데요.

원데이 아큐브가 제 눈에 맞지 않는건지...아님 일회용 렌즈가 맞지 않는건지...

눈에서 겉돌고 윗껍풀에 렌즈가 따라 올라가고 여간 불편해서 한시간도 착용하지 못했어요.

그래서 남은 렌즈는 소심한 성격탓에 반품도 못하고 그대로 서랍장 먼지행으로 갔는데요.

이번에 안경테를 바꾸러 갔을때 안경점 아저씨께서 클라렌 원데이 일회용 렌즈 사용해 보았냐고 물어보더군요.

(이사와서 다른 안경점임)

그래서 "원데이 아큐브 사용해보았는데 겉돌아서 너무 불편해 사 놓고 사용도 못했다고 말씀드리니.

반품하지 그랬냐며...원데이 아큐브는 눈동자보다 렌즈가 크게 나오는 편이라 눈에 맞지 않았던 것 같다고 하시더군요.

그러면서 아래 클라렌 원데이 샘플로 사용해 보라고 2틀분 주셨는데요.

직업정신이 투철해 보이시는 안경점 아저씨는...

본인이 직접 렌즈를 일주일 착용해 보고 클라렌 원데이가 착용감이 가장 편해서 가져오셨다고 하셨습니다.

 ▲ 샘플로 사용해보고 겉도는 감 없이 착용감 편해서 한달치 구입했습니다.

가격: 현금 3만원 카드 3만5천원

도수:1.2 (양쪽동일)

(현금계산)

일회용 렌즈는 처음 사용해보는데 안경점 아저씨게서 하루만 사용하는게 아니라 3~4일 사용해도 괜찮다고 하시네요.

일회용렌즈 고민중이시거나 원데이 아큐브 착용시 저같이 겉돌아 불편하시다면 클라렌 원데이 완전 추천드립니다^^

착용해 보고 구입하시고자 한다면 근처 안경점에 샘플 여쭤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이겠네요~:  )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