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거품목욕제(입욕제) 구입후기
반응형

유아 거품목욕제(입욕제) 구입후기

반응형
728x170

 아이들 거품목욕제 구입후기

저두 어릴때 욕조에 누워서 바디워시를 잔뜩 풀어 거품을 만들어 놀던 기억이 나는데요.

한날 아는 엄마가 입욕제를 선물 해 주어서 아이들 거품목욕 해 주니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그래서 주 1~2회 욕조에서 거품 목욕 시켜주려고 입욕제 구입했어요^^

 입욕제 효능은 활동이 많은 아이들을 위한

 땀 노폐물 배출을 자극없이 클렌징 해주는 효과?정도로 알고 있어요^^

향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딸기 향이 은은하게 나요~

요건 사은품인데 아직 사용 안했네요~

거품이 생각했던것처럼 엄청 많이 나진 않아요.

입욕제에 샤워기를 직접 분사시키면 좀 더 거품이 많이 나는데.

아이들이 놀다보면 거품이 사르르 줄어들어서 거품 없다고 난리인 통에...ㅠㅠ

입욕제 많이 쓰게 되네요~ㅎㅎ;;

그래도 아이들이 매우 좋아해요.몸은 이미 클렌징 했기때문에 물로만 씻기면 되요^^

거품목욕제 사용해 보고 단점이 있다면...아이들이 욕조에서 나오려 하지 않아요 ㅠㅠ;;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