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로 가득찬 모공관리 위해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모공팩 구입했어요(모공팩사용후기,피지관리)
반응형

피지로 가득찬 모공관리 위해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모공팩 구입했어요(모공팩사용후기,피지관리)

반응형
728x170

모공 관리 하려고...모공팩 구매했어요!!!^^

-먹는거에 따라...또 나이에 따라 피부 타입이 바뀌었다?!

원래 제 피부는 건성이였는데...피부타입도 나이가 들면서... 먹는거에 따라 달라지나봐요ㅠㅠa

사실...요즘 물도 잘 안 마시고...피부에 적이라는...

믹스커피나 인스턴트,밀가루 달고 살다보니 피지가 많아지네요.

샤워하고 거울보고는 완전 피지로 가득찬 딸기코라 기절하는지 알았는데요.

사진은 그나마 제가 피지를 두어번 짜낸 후 세안한 사진이라...

피지가 잘 안 잡혔는데요.

정말 너무너무 속이 상할 정도로...

t존 라인 옆 볼 부분까지 모공이 넓어져서 눈에 확 보이더라구요.

-여러 종류의 모공팩 중 이니스프리 화산송이를 선택한 이유는?!

 모공팩 중 어떤게 좋은지 검색해 보니 겟잇뷰티 모공팩도 있고...종류와 가격이 천차만별 다양한데

저는 피지로 고생하는 동생이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모공팩 좋다고 사용하는걸 봤기에...

저도 사용해보고 싶어 신랑에게 퇴근길에 좀 사다달라고 부탁했어요.

 그런데...전에 제 동생이 사용하던건 무스 스타일이 아니라 크림타입으로 퍼서 사용하던 팩인데...

요 무스 타입은 화산송이가 유명하다보니 더 편리하게 사용하게 무스 스타일로 나온건가...???

여튼 처음 보는 제품이네요 ^^

-화산송이 무스 모공팩 개봉!!!!- 

 사용방법: 세안 후 물기없는 얼굴에 적당량을 500원 동전크기만큼 펌핑하여 눈가,

입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펴 발라준 후 10분~15분 마르면 미온수로 씻어 내 주라는군요.

또 처음 펌핑할때는 갑자기 많이 나올수 있기때문에 손가락 힘을 조절하여 사용하라는 문구까지 ^^

 입구쪽은 요로코롬 닫았다 열었다 하게 되어있어요~

-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모공팩 얼굴에 발라보다....

 손등에 500원 크기 동전만큼 짰어요~

요 정도로 얼굴 전체에 바를 양이 될까????싶었는데...적은 양으로도 펴 발림이 크네요 ^^

 입가 제외하라 바르라고 했는데...이런...입가까지 발라버리고 말았어요....

시간경과-얼굴 엄청 땡기네요!!!

15분 경과 후 미온수로 씻어낼때 따갑더라구요!!!!

-모공팩 후 세안완료 사진-

어떤가요???좀 맑아졌나요???

저는 전에 붙히는 타입 코팩을 사용하곤 했는데...붙히는 코팩은 눈에 보이게 피지가 뽑혀나온걸 볼 수 있지만....

모공팩은 한번 한다고 확 좋아지는 걸 느끼지는 못하는것 같아요.

그래도 콧등쪽이랑 볼쪽은 좀 깨끗해진것???같다는 생각이 들긴하더라구요.

그런데...문제는 코 옆쪽 라인....이쪽은 좀 피지감이 남아 있는데...

앞으론 피부 생각해서 물도 생각날때마다 마셔주고 밀가루나 튀김 인스턴트도 줄이려구요.

피지 많은 사람은 물 많이 마시고 식단 관리만 잘해줘도 많이 호전된다네요.

그러면서 모공팩도 주 1~2회 해 주려해요 ^^

이상 이니스프리 모공팩 사용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