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튼한 접이식 빨래 건조대 식구 많은 집에 이 제품 추천합니다
반응형

튼튼한 접이식 빨래 건조대 식구 많은 집에 이 제품 추천합니다

반응형
728x170

튼튼한 접이식 빨래건조대 식구 많은 집에 이 제품 추천합니다.

10세 미만의 아이셋을 키우는 저희집은 빨래 양도 어마어마 합니다.

처음 사용했던 접이식 빨래건조대는 흔히들 사용하시는 마트에서 만원~이만원대 제품을 사용했는데요.

너무 저렴이 건조대였던건지 금방 망가지더라구요.

또,한 건조대로 빨래를 다 널지 못해 2개를 사용했더니 자리도 많이 차지하더군요.

두번째로 구입했던 빨래건조대는 3만원대 이동식 빨래건조대로...

상,중,하 에 빨래를 널 수 있고 성인용 긴 옷은 옷걸이를 이용해 옆 고리에 걸어 사용하는거였는데요.

요 건조대의 불편했던 점은 상,중,하의 폭 조절이 가능하나...빨래가 상중하로 겹치다 보니 아래쪽 빨래는 잘 마르지 않더라구요.

또 빨래가 무거우면 건조대를 고정시켜놓았는데도 아래로 스읔...내려와요.

이외 베란다 건조대도 사용해 보았는데요.

제가 사용해 본 빨래건조대 중 아래 사진 속 건조대는 1년 전 홈플러스에서 4~5만원대에 구입했는데요.

함께 보실께요~

 이런 디자인의 빨래건조대가, 이미 빨래도 많이 널고 튼튼하다건 알고 있었어요.

(엄마들 카페에서 정보 얻음)

그래서 저두 구입하려고 검색해보았는데 가격대가 생각보다 많이 나가더라구요.

그래서 포기하고 싼거 그냥 쓰자 싶어 사용했던 건조대들 생각하자니 ^^;; 배보다 배꼽이 더 큰데요ㅎㅎ;;

사실 요 건조대도 제가 구입한게 아니라, 신랑이 고장난 빨래건조대 테이프 붙여서 사용하는 저를 보고는 ㅋㅋ

홈플러스 가서 사 왔더라구요 ^^

◆제가 구입한 빨래 건조대의 장점 총 정리

-많은 양의 빨래를 널 수 있다.

-튼튼해서 망가짐이 없다.

-윗쪽에 성인 바지 등의 긴 빨래를 널어도 아래쪽 빨래 통풍을 막지 않아 위,아래 빨래가 모두 잘 마른다.

-접어두었을때 자리를 많이 차지 하지 않는다.

-튼튼함 대비 가볍다.( 여자인 제캉 한손으로 들고 다닐 수 있는 있음)

 빨래 양이 많지 않거나 긴 빨래 위주일때는 요렇게 아래쪽은 접어서 사용하심 되요^^

빨래 우측 상단에 대가 하나 빠졌는데요

제가 사용하다가 빠진게 아니라 이사하면서 무거운것에 눌려 부러져서 뺀거예요~

튼튼하면서 많은 양의 빨래를 널 수 있는 건조대를 찾으신다면 이런 디자인의 건조대 추천합니다 ^^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