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빼는방법 이것 끊으니 뱃살 복부지방 많이 빠졌어요

뱃살빼는방법 이것 끊으니 뱃살 복부지방 많이 빠졌어요

뱃살빼는방법 이것 끊으니 뱃살 복부지방 많이 빠졌어요

저는 개미체형으로 팔 다리는 가늘면서 복부에 살이 심하게 몰린 복부비만의 체형입니다.

뱃살을 빼려고 여러달동안 열심히 식단조절과 레그레이즈 운동을 꾸준히 해 왔습니다.

그러나 눈에 보이게 뱃살이 잘 빠지지가 않았습니다.

헬스코치로 일하고 있는 친구에게 전화로 살을 빼려면 어떡해 해야하냐며 물어보니 살을 빼려면 식단이 70%이고 운

동이 30%라고 말해주기에 제 잘못된 식습관이 무엇인지 곰곰히 생각해 보았습니다.

그랬더니 믹스커피를 하루에 평균 3잔씩은 꼭 마시는 것이 잘못된 습관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과감히 즐겨마시던 믹스커피나 카푸치노 카라멜마끼아또 등 설탕이나 당이 들어간 혼합커피를 끊었습니다.

즐겨먹던 빵이나 라면같은 밀가루 음식은 완전히 끊지는 못하고 어쩌다 일주일에 한번씩 먹는 정도로 줄이는데에도

성공을 했습니다.

그런데 커피가 너무너무 마시고 싶어서 커피 금단증상에 시달리게 되었습니다.

두통이 하루종일 있고 집중이 안되어 짜증이 났습니다.

그래서 이전에는 쓰다고만 느꼈던 아메리카노인 카누를 사서 한봉지를 여러번 물에 희석해서 마시기 시작했습니다.

이렇게 블랙으로 커피를 바꾸고 저녁식사는 되도록 7시 전에 먹으려고 했습니다.

틈틈히 시간나는대로 스트레칭과 레그레이즈 복부에 힘주고 다니는 등의 운동은 계속 했습니다.

이전에는 잘 마시지 않았던 물도 하루 1.5리터씩은 마시자 생각하고 실천을 하게 된 지 두달 되었습니다.

그랬더니 보는 사람마다 살이 많이 빠졌다는 소리를 하였습니다.

특히나 복부의 딱딱하고 굵게 잡히던 지방층이 많이 빠져서 허리라인이 생기기 시작해 옷 입는데도 자신감이 생겼습

니다.

저처럼 복부비만으로 스트레스 받으신다면 믹스커피는 꼭 끊으셔야 하겠습니다.

이전에 설탕이 들어가지않은 원두커피는 지방을 분해한다는 글을 읽었던것이 뒤 늦게 생각났습니다.

물도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는거 아시죠?

그럼 여러분도 뱃살 빼시길 완전 응원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