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리스타에게 배운 오븐 없이 집에서 허니 브래드 만드는 방법
반응형

바리스타에게 배운 오븐 없이 집에서 허니 브래드 만드는 방법

반응형
728x170

커피숍에 가면 허니 브래드 종종 시켜 먹는데요.

커피 한잔할 때 달콤한 디저트가 드시고 싶다면 아래 방법으로 쉽게 허니 브래드를 만들어 드셔보세요^^

 

오븐 없이 쉽게 만들 수 있는 디저트 중 하나가 허니 브래드인데요.

오늘 갑자기 먹고 싶어 제가 좋아하는 바나나와 견과류를 듬뿍 올려 맛있게 만들어 먹었네요.

 

 

■ 바리스타에게 배운 오븐 없이 허니 브래드 만드는 방법

 

1) 식빵 3장 모두 사진과 같이 벌집 모양으로 칼집을 넣어줍니다.

 

 

2) 버터 2~3숟가락을 전자레인지에 1분 돌려 녹여줍니다.

 

 

3) 녹인 버터를 수저로 떠서 식빵 3장에 모두 발라줍니다.

 

 

4) 꿀도 식빵 3장에 뿌린 후 숟가락으로 펴 발라주세요.

 

 

5) 기름을 두르지 않은 프라이팬에 식빵 3장을 겹쳐서 올린 후 약한 불을 켜 줍니다.

 

 

6) 그리고 뚜껑을 닫고 2~3분 구워주세요.

 

 

7) 3분 후 식빵을 한번 뒤집어 1~2분가량 또 구워줍니다.

 

 

그럼 얼추 허니 브래드 식빵 모양이 나왔는데요.



이제 위에 장식을 더해 볼게요.^^

 

 

8) 허니 브래드의 꽃은 생크림인데요.

저는 집에 휘핑크림이 있어서 휘핑크림을 올려주었어요.^^

 

 

9) 그리고 위에 바나나와 견과류를 올려주고요. (생략 가능합니다.^^)

 

 

10) 마지막으로 초코시럽을 뿌려주면 되는데요.

초코시럽을 생략하고 그냥 드셔도 맛있어요.^^

 

그럼 허니 브래드 만드는 방법 참고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