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샘키즈 수납통 분실로 재 주문했어요 ^^
반응형

한샘 샘키즈 수납통 분실로 재 주문했어요 ^^

반응형
728x170

 한샘 샘키즈 수납장 분실...한샘몰에 수납장만 재 주문했어요~

약 3년 전 구입한 한샘 샘키즈 책꽂이 +수납장인데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서랍장 대부분 분실했어요~

분실한 이유는...도련님께 청소 좀 해 놓으랬더니...따로 빼 놓은 걸 버리는건줄 알고...ㅠ_ㅠ

 왼쪽 수납장

뜨엌...괜히 생돈 날리니 뒷꼴 땡기네요 ㅋ

 오른쪽 수납장

 그래서 한샘몰 고객센터에 전화해 보니 한샘몰 사이트에 플라스틱 수납장만 따로 판매한다고 해서

바로 사이트 접속해서 주문 넣었어요~

한 두개 주문하는거면 부담이 없는데...10개를 다 주문해야해서 부담이 크네요.

배송은 금요일 주문 화요일 도착했어요~

포장은 플라스틱 용기 하나하나 개별 비닐 포장되어 왔더라구요~

바로 수납장을 끼웠습니다!!

원래 수납장 색상이 흰색+핑크+흰색+핑크+녹색이였는데요

가장 아래 큰통이 녹색.

새로 주문 넣을때 핑크가 없어서 흰색+녹색+흰색+녹색+큰통은 노랑으로 주문 넣었어요~

역시나 아이들 장난감 정리하기에는 깔끔하니 만족스러워요.

바구니에 담아둔 장난감은 셋째 장난감이네요 ^^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