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남자 운동화 뉴발란스 990 마음에 쏙 드네요
반응형

20대 남자 운동화 뉴발란스 990 마음에 쏙 드네요

반응형
728x170

20대 남자 운동화 뉴발란스 990 마음에 쏙 드네요. 착용사진도 올려요

동생 생일 선물로 어떤 걸 사줄까 고민고민하다가 뉴발란스 990 운동화를 사 주었는데요

평소 동생이 어떤 브랜드의 운동화를 좋아하는지 보니 나이키 아니면 뉴발란스 운동화만 사더라고요

이미 동생은 뉴발란스 990 블랙 색상은 사서 신고 다녔었는데요

계속 이것만 신으니 매우 낡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회색으로 사 주었는데 너무 좋아하고 잘 신고 다니네요 뿌듯하네요 ^^

 

★뉴발란스 990 회색과 검은색 색상 참고하시라고 사진 담아왔어요★

블랙도 예쁘더라고요 ^^

▼우선 운동화 정면부와 뒷면 참고하세요

사 준 지 한 달쯤 되어서 신발 상태가 조금 지저분 하단 걸 고려해서 봐 주세요 ^^

옆면부예요

▼ 동생 착용샷이예요

전체적으로 보면 더 예쁜데 다리만 찍으니 뭔가 아쉽게 착 샷이 나왔네요

뉴발란스 990은 봐도 봐도 질리지 않아요

그래서 커플로도 많이들 사시더군요.

동생 신은 거 보니 예뻐서 저도 다음 운동화 살 때 같은거로 사려고요

예쁘고 편한 운동화 잘 사시길 바라고요 뉴발란스 운동화도 참고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