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풀 제거기 없이 보풀를 깔끔하게 제거하는 방법 이렇게 간단해?
반응형

보풀 제거기 없이 보풀를 깔끔하게 제거하는 방법 이렇게 간단해?

반응형
728x170

보풀 제거기 없이 보풀를 깔끔하게 제거하는 방법

집에 보풀이 일어난 옷 하나씩은 있으실텐데요~

어떤 방법으로 제거하는지 몰라 이제는 못 입겠구나 버리시는 분들도 계실 듯 싶어요

저는 예전에 보풀제거기를 하나 구입해 사용해 보았는데요

편하자고 산 보풀 제거기인데...칼날에 보풀이 껴서 빼느라 고생이고... 칼날에 옷감이 긁혀서 더욱 못 입게 된 적이 있

었네요. 그래서 사용 안하게 되고 버렸던 기억이 나는데요

현재는 보풀 제거기 없이 이것 하나로 보풀을 제거하는데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도움이 되

고자 포스팅을 적습니다.

함께 보풀 제거 하러 가 보실게요^^

 

남편 점퍼인데요

목 부분에 이렇게 보풀이 많이 일어났어요

더 자세히 보면 상태가 더욱 심각해요

 

 

이 보풀을 보풀제거기 없이 제거하는 방법

저는 이것을 사용해요 ^^

 

 

바로 눈썹칼입니다 ㅎㅎ

면도기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저는 면도기에 보풀이 껴서 자꾸 빼는것보다 눈썹칼이 더욱 편하더라구요~

그럼 눈썹칼로 보풀 제거 해 볼까요?

 

방법도 매우 간단해요!!

옷 결을 따라서 눈썹칼을 눕혀 보풀을 쓱쓱 밀어주시면 된답니다^^

 

 

좌측은 눈썹칼로 보풀을 제거한 쪽이구요~

우측은 아직 제거하지 않은 비포상태인데요

어떤가요? 정말 보풀제거기 없이 보풀을 깔끔하게 제거했지요?

 

눈썹칼은 슈퍼에서도 천원에 구입이 가능해요~(혹시 남성분들은 모르실것 같아서 ㅎㅎ)

보풀이 일어난 옷 이제 눈썹칼 하나로 간단하게 제거해서 입으시길 바래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