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게장맛집으로 유명한 싱싱게장 다녀왔습니다
반응형

거제도 게장맛집으로 유명한 싱싱게장 다녀왔습니다

반응형
728x170

거제도 게장맛집으로 유명한 싱싱게장 다녀왔습니다 ^^

가족과 함께, 지난 주 거제도로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그간 저는 여행을 많이 다녀보지 못한터라 거제도 처음 가 보았어요.

그런데 거제도로 들어가는 순간 "게장"집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거제도가 게장이 유명한가보다 하고예쁘고 아늑한 펜션에서 숙박하고~

다음 날 거제도 게장맛집으로 많이 추천되는 싱싱게장 집으로 아점을 먹으러 갔어요:  )

싱싱게장집은 이미 방송에 많이 출현되어 아시는 분들도 많으실것 같고

거제도 여행 가보신 분들에겐 익숙한 맛집일 듯 싶어요 ^^

자리를 잡고 앉아 메뉴판을 찍어 보았는데요.

성인 1인 가격 12000원이고.

초등학생은 인당 6000원!! 이며!!

정식 금액을 내면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을 무한리필해서 드실수가 있어요^^

잠시 사진 찍는 사이 바로 게장정식 셋팅 완료되더군요.

그도 그럴것이 메뉴가 게장정식 하나라 ^^

음식 사진을 하나씩 다 찍고 싶었지만...아이가 셋인지라 밥 먹이는 거 챙긴다고 각종 반찬을  다 찍지 못했어요ㅠㅠ

저기 양념게장 옆에 있는건 가자미조림이구요.

아래 있는 국은 된장국이예요

그리고 생선튀김도 나오는데요. 저희 애들은 된장국과 생선튀김에 뚝딱 밥을 많이도 먹더라구요^^

맛있었나봐요~

돌 게장 맛은?

저는 원래 어릴때부터 간장게장을 많이 먹어봐서 비린거 잘 모르겠는데.

신랑은 간장게장은 못 먹고 양념게장은 잘 먹더라구요^^

제 입맛에는 둘다 맛있었어요.

-반찬 사진 다 찍지 못해 아쉬워 싱싱게장 홈페이지에서 게장정식 사진 담아왔어요^^

제가 주문했을때는 싸먹는 봄돔이랑 된장은 안 나왔고 다른 반찬은 똑같은데요.

밥이 사진에서 보시는 일반 밥그릇보다 국그릇?같은곳에 많이 퍼 담아 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아이들 숟가락과 가장 어린 아이 밥은 빈 접시에 밥을 펴서 담아주셔서 ^^ 손님도 북쩍거리고

바쁜데 섬세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식당 안 모습

 이건 홈페이지에서 담아온 식당 안 사진이예요.

실제로 보셔도 똑같은데...제가 갔을때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찍기가 그렇더라구요.

그리고 택배로 게장을 주문할 수 있어서 가격표를 담아와 보았어요.

게장 주문 가격표 참고 하시길 바라며 싱싱게장맛집 다녀 온 후기 마칠께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