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반찬메뉴 애호박참치전 만들기
반응형

아이반찬메뉴 애호박참치전 만들기

반응형
728x170

참치를 넣지 않고 애호박전을 아이에게 만들어 주었는데요.

글쎄 한 개 먹어보고 먹지 않는 거 있죠. ㅠㅠ

그래서 애호박 속에 동그란 틀을 내고 참치를 넣어 애호박전을 만들어 보았어요.

그랬더니 세상에!!

 참치 들어갔다고 아이들에게 말해주니 세아이 모두 잘 먹더군요^^

 

상에 올리기 전에 한컷 찍어 보았어요.^^

 

그럼 참치 애호박전 만들어 볼게요.

 

 

1) 동그라미 틀로 애호박 속을 찍어냅니다.

저는 모양틀이 없어서 페트병 입구로 찍어냈어요.

 

 

2) 참치는 기름을 빼고 볼에 담아 줍니다.

3) 잘게 썬 야채를 (전 파프리카만 사용했어요)참치에 넣어 고루 섞어줍니다.

 

 

4) 애호박 중앙에 참치를 넣고 양손으로 꾹 눌러 고정 시켜줍니다.

 

 

5) 계란 2개를 풀어 계란물을 만들어줍니다.

 

 

6) 애호박에 계란물을 입혀줍니다.

 

 

7) 가열된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노릇노릇 전을 구워냅니다.

 

그럼 애호박 참치 전이 맛있게 완성되지요.

손님 상차림에 애호박 참치 전을 올리고 싶다면 꼭 부침가루를 입혀서 사용하셔야 계란물이 예쁘게 입혀져요.

전 아이들과 먹는 거라 그냥 달걀물만 입혔더니 달걀물이 고루 예쁘게 들지 않았거든요.

그럼 맛있게 만들어 드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