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멍난 고무장갑 말끔히 복원하는 방법
반응형

구멍난 고무장갑 말끔히 복원하는 방법

반응형
728x170

급한 성격 탓에 살림도 빨리빨리 해 고무장갑에 구멍이 자주 생기는데요.

구멍을 수선해 보려고 이런저런 방법을 해 보았어요.

그런데 아래 방법이 가장 수선하기 편하고 말끔히 복원되더군요.

■ 구멍 난 고무장갑 수선하는 방법

 

저는 꼭 손가락 부분에 구멍이 자주 생기네요.

이때 필요한 것은 이것이지요.

▼▼▼▼▼

 

 

바로 습윤밴드입니다.

 

 

얼굴에 점을 빼거나 상처가 생겼을 때 혹은 화상에 붙여 물기를 차단하고 상처를 보호해 주는 밴드인데요.

아이 키우는 집은 필수품이기도 하지요.

 

 

수선하는 방법도 매우 간단해요.

적당량 잘라서 부쳐주기만 하면 끝이거든요.

 

 

고무장갑을 뒤집어서 물기를 닦아 말린 후 밴드를 부쳐주세요.

 

 

구멍 난 부분을 살짝 벌려보았어요

그럼 물이 새지 않는지 확인해볼게요.

 

구멍 났던 손가락 부분이 말끔히 복원되어 물이 새지 않네요.

그럼 고무장갑 구멍 났을 때 습윤밴드 참고하세요.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