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꼬마버스 타요타요 좋아하는 유아 장난감
반응형

[리뷰]꼬마버스 타요타요 좋아하는 유아 장난감

반응형
728x170

셋째인 아들이 타요타요, 뽀로로를 좋아하는 세살이 되었는데요.

오늘은 타요타요를 좋아하는 유아 장난감으로 두 아이를 이미 키워 본 엄마가

추천해주고 싶은 타요타요 장난감 소개해 드릴께요^^

저희 아이가 매일매일 가지고 노는 좋아하는 장난감이 몇개 있는데요.

그 중 타요타요 장난감은 안고 다닐만큼 애지중지 해요.

사진에서 보시는 부분은 좌측면인데 하나하나 뚜껑을 열면 타요 캐릭터들이 나오는데요~

가격은 제가 구입한게 아니라 검색해보니 394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그럼 자세히 요 타요타요 장난감 살펴볼께요~

 상단 부분

별/돌리는버튼/누르는버튼/위로미는버튼을 누르면 타요타요 아이들이 나오는데요

두번째 버튼은 고장나서 열리지 않아요 ^^

타요 엉덩이 쪽인데요

톱니바퀴처럼 돌리면 서로 맞닿아 돌아갑니다.

그런데 아이가 아직 돌리는게 어려운지 제가 돌려주곤 해요^^

그럼 아이는 재미있다고 웃더라구요~

 우측에는 동물/과일/숫자/악기/모양 등을 맞출 수 있는 퍼즐이 있어요

그리고 AAA*2개 건전지 들어가구요.

타요타요 주제곡이 나오네요~

선물받은지도 오래되었는데, 버튼 하나 고장외엔 튼튼하구요.

아이가 재미있게 잘 가지고 노는 모습을 몇달째 보다보니,

타요타요 좋아하는 유아들에게 사줘도 아깝지 않을 장난감이란 생각이 드네요^^

그럼 유아 장난감 참고하시길 바라며 전 이만 물러갑니다. :  )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