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한 끼 메뉴 스팸 초밥 만드는 방법
반응형

간단한 한 끼 메뉴 스팸 초밥 만드는 방법

반응형
728x170

방학 기간이라 아이들 끼니 챙겨주는 것도 일인데요.

매번 반찬을 만들 수도 없고 간단한 요리를 많이 찾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엊그제는 스팸 초밥을 만들어 주었는데요.

아이들이 너무 맛있다고 잘 먹어서 기분 좋았던 간단한 한 끼 요리였네요.^^

 

만드는 방법도 간단하고 한입에 먹기 편한 스팸 초밥이에요^^

 

 

 

 

■ 스팸 초밥 만드는 방법

 

 

1) 다진 채소를 강한 불로 살짝 볶아냅니다.

(저는 파프리카만 사용했지만, 당근, 양파, 부추, 피망 등등 집에 있는 채소 사용하시면 돼요^^)

 

 

2) 소금을 조금 넣은 끓는 물에 부추를 살짝 데쳐내어 찬물에 헹구어 물기를 짜냅니다.

 

 

3) 스팸은 얇게 썰어 노릇하게 구워냅니다.

 

 

4) 밥에 볶은 채소를 넣고 참기름과 맛소금, 검은깨를 넣어 간합니다.

저는 평소에는 참기름과 맛소금 간을 하는데 이번에는 유부초밥 만들고 남은 소스를 사용했어요.

 

 

5) 밥을 한 줌씩 잡고 꾹꾹 눌러 모양을 잡아줍니다.

 

 

6) 가장 아래 부추를 깔고 그 위에 구운 스팸을 올리고 밥을 올려 부추를 묶어줍니다.

 

 

그럼 금세 스팸초밥이 완성되지요^^

 

그럼 오늘 뭐 먹지? 고민되는 날 스팸 초밥도 참고하세요^^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