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워진 리모콘 깨끗하게 청소하는 방법
반응형

더러워진 리모콘 깨끗하게 청소하는 방법

반응형
728x170

더러워진 리모콘 깨끗하게 청소하는 방법

여러분은 리모콘 하루에 몇번이나 잡으시나요?

저같은 경우 TV를 잘 보지 않는데도 적어도 5번은 잡는것 같은데요

아이셋에 남편 저까지 리모콘을 만지니 세균도 어마어마 하겠죠?

오늘은 찌든때에 세균이 바글바글한 리모콘 깨끗하게 청소하고 소독까지 하는 방법 소개합니다^^

 

버튼 사이사이 찌든때가 낀 리모콘 상태

 

 

청소해야 하니 건전지는 빼 주세요.

건전지 넣는쪽도 상당히 지저분하네요.

 

 

리모콘 버튼 사이사이 낀 때를 청소할 때는 사진처럼 고무줄을 2~3번 감아 동그랗게 만든 후 청소하시면 되는데요

고무줄을 잡고 버튼 사이사이 묵은 때를 문지릅니다.

 

 

저는 사진찍는다고 왼쪽 손으로 고무줄을 잡았는데요

원래는 왼손으로 리모콘을 잡고 오른손으로 고무줄을 잡아 버튼 사이사이를 문지릅니다.

 

 

고무줄로 버튼 사이를 청소한 후 찌든때가 청소된 모습

이 다음 손때를 한번 더 닦아주면서 소독을 할건데요.

이럴 때 필요한것은 남은 소주입니다.

 

 

소주를 종이컵에 조금 담아줍니다.

 

 

면봉에 소주를 적셔서 리모콘 사이사이를 청소해줍니다.

 

 

약국에서 판매하는 에탄올을 사용하셔도 됩니다^^

 

 

먼지가 상당히 많네요.

 

 

건저지쪽 청소 후

 

리모콘 버튼 사이사이 먼지가 깨끗하게 청소되었어요^^

다른곳은 청소를 잘하면서 은근 리모콘 청소는 게으름을 피우곤 하네요

여러분도 가족 건강을 위해 손 세균이 많이 묻는 리모콘 지금 바로 청소해 보세요

해당 글이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