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삼각대와 버리는 액자를 재활용해서 수납걸이를 만들었어요
반응형

피자삼각대와 버리는 액자를 재활용해서 수납걸이를 만들었어요

반응형
728x170

피자삼각대를 재활용해서 수납걸이를 만들었어요

피자삼각대를 흔히 재활용하는 방법으로는 아이들 약병을 말리는 건조대로 사용하거나 휴대폰거치대, 또는 화장실 쓰레기통 받침대, 도마건조대로 사용을 하는데요.

몇일 전 피자를 시켜먹고 피자삼각대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 고민을 하다가...

버려진 액자를 주워와 차키나 안경등을 걸어두는 수납품 걸이를 만들어보았어요.

□ 피자삼각대를 활용해 수납걸이 만드는 방법

 

삼각대에서 긴 부분만 가위로 잘라줍니다.

 

 

긴 부분의 정 가운데에 라이터 불로

열을 가한 후 삼각대를 아래 사진처럼 구부려줍니다.

 

 

그럼 이렇게 걸이가 완성이 되지요.

 

 

저는 총 5개의 걸이를 위와같이 만들어 주었습니다.

 

 

길가에 누군가 버렸기에...주워 온 액자입니다.ㅋ

이 액자에 삼각대 걸이를 부착해보겠습니다.

 

 

삼각대에 실리콘을 쏴준 후...

 

 

액자 윗부분에 부착합니다.

 

 

삼각대 길이가 비슷하면 지루한 느낌이 들것같아

길이를 다르게 만들어보았습니다.

 

 

메니큐어를 이용해서 삼각대를 칠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자주 사용하는 안경과 머리끈

차키, 카메라 usb등을 걸어두었습니다.

지금은 usb를 빼고 선글라스를 걸어두었네요~^^

이상 피자삼각대와 사용하지 않는 액자로 만든 수납걸이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