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롱 떨어진문짝 수리했어요
반응형

장롱 떨어진문짝 수리했어요

반응형
728x170

장롱문짝 떨어져서 수리했어요.

예전에도 장롱문짝이 떨어져서 경첩을 사서 수리한 적이 있었는데요~

그 문짝이 또 떨어져서 또 다시 수리를 했습니다.

마음같아서는 가구를 새로 사고 싶지만 아이들이 어리다보니 지금 가구를 사봐야 금방 망가질것이 뻔해 조금 더 아이

들이 크면 새로운 가구를 살 예정입니다.

떨어진 문짝을 수리하는 방법 매우 쉬운데요. 함께 사진보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수리 전 문짝이 떨어진 장롱상태

이전에는 경첩을 인터넷으로 튼튼하고 좋은걸로 구입해서 수리해 오래 잘 사용해왔었는데요

아이들이 하도 문을 열었다 닫았다하면서 장롱을 가지고 놀다보니 또 문이 떨어졌는데 성격이 급하다보니 인터넷으

로 경첩을 주문하지 않고 근처 생활용품 파는곳에 가서 아래 저렴히 경첩을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천얼마였습니다.

그럼 문짝을 수리해보겠습니다.

 

 

드릴이나 드라이버를 준비해주세요.

경첩안에 못은 들어있습니다.

새로운 경첩을 부착하기전에 기존의 고급 경첩은 제거했습니다.

 

 

기존에 부착되어있던 고급경첩ㅋ

 

 

기존 경첩 제거한 사진

이후 떨어진 문짝을 바닥에 두고 경첩을 부착해야하는 위치에 구입한 경첩을 부착시킵니다.

 

 

이때 주의하실점은 문을 여닫는것을 생각해서 경첩을 부착해야지 잘못 부착하면 문이 닫히지 않습니다.

문짝쪽에 드릴로 경첩을 고정시킵니다.

 

 

못이 부족해서 두개만 우선 고정시켰습니다.

이 후 문짝을 장롱에 세워서 장롱 몸에 경첩을 고정시킵니다.

 

 

이렇게 말이죠~

 

 

떨어진 문짝을 장롱에 잘 부착시켰습니다.

그런데....

 

ㅠㅠ 문짝을 조금 더 올려서 고정시켰어야했네요. 문이 닫히지 않아요 흐흙흙흨

이상 떨어진 문짝 수리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