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린내 나는 화장실 변기 간단 청소법
반응형

지린내 나는 화장실 변기 간단 청소법

반응형
728x170

저희집에는 두 아들이 있는데요.

만화 보려고 급하게 쉬를 하고 텔레비전 앞으로 달려가는 초3 큰아들과 이제 막 변기에 쉬를 가르기 시작한 4살 막내아들이 있지요.

이런 두 아들 덕에 변기는 항상 오줌으로 오염되어 있고 하루만 치우지 않아도 지린내가 심하게 나는데요. 

대게 변기 청소 한번 하려면 고무장갑 끼고 수세미로 문지르고 여간 번거로운 게 아니지요.

그러나 이 방법으로 청소하면 변기 청소 쉽게 할 수 있어요!!

 

변기가 깔끔하지요?

오늘 청소를 하고 나서 찍은 사진이네요.

그럼 함께 청소해 볼게요.

 

 

1) 분무기를 준비해 주세요.

분무기 싼 거 사면 분무도 약하고 누를 때도 힘이 많이 들어가더라고요.

저번에는 천원대로 샀는데 이번에는 손잡이를 눌러보고 2,300원? 주고 샀어요 ㅋ

 

 

2) 유통기한이 지난 치약을 분무기에 짜서 넣어주세요.

(치약은 탈취, 세정 효과가 뛰어나지요)

유통기한 지난 치약을 사용하는 경우 양치 효과를 보지 못할 뿐만 아니라 잇몸 손상까지 불러올 수 있다고 포스팅을 적었었지요?

유통기한 지난 치약은 청소에 양보하세요!!

 

 

 

 

3) 물을 넣고 흔들어 주세요.

 

 

4) 오염된 변기에 골고루 분사한 후 10분간 내버려 둬 두세요.

10분 이상 놔둬도 상관없어요~!!

 

 

5) 10분 후 샤워기 물로 깨끗이 치약 물을 씻어내 주세요.

 

 

6) 물티슈 한장을 꺼내 주세요.

 

 

7) 변기의 오염 부분을 닦아 주세요.

 

그럼 간단하게 청소가 되었는데요.

치약 분무기는 변기 청소 외에도 악취 나는 휴지통 청소할 때도 사용하고 있어요.

휴지통에 치약 물을 분무한 후 시간이 좀 흐른 다음 샤워기 물로 씻어내지요.

그럼 악취가 말끔히 사라지거든요^^

이 외 평소에 화장실 볼일을 보고 나서 물티슈 한 장으로 오염 물질을 바로바로 닦아주는 것도 깨끗한 변기를 관리하는 방법이고요.

사용하지 않는 가글로 분무해서 청소해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네요.

그럼 화장실 변기 간단하게 청소하는 방법 치약 물 참고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